퓨전데이타, 사업 다각화 총력… 건강기능식품 사업 착수

퓨전데이타,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건강남녀’ 신규론칭 앞둬
기사입력 2019.08.01 23:30 조회수 48,407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20190801090239_375029_1.jpg

(사진제공=퓨전데이타)

 

 

 

퓨전데이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건강남녀'의 신규 론칭을 앞두고 사업의 본격적인 추진에 나섰다.

 

건강남녀는 품질 높은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며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 3월 오픈한 이후 '홍삼정 21mg'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루테인''밀크씨슬'은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

 

퓨전데이타는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한 '건강남녀' 브랜드 사이트를 자체적으로 새롭게 구축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1일부터 신규 론칭을 위한 사업 본격화에 돌입했으며, 그동안 축적한 사업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사업 기반을 B2C 영역으로 넓혀 소비자 밀착형 신사업에 집중할 방침이며, 향후 폭 넓은 마케팅을 진행해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해 성장해나갈 계획이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건강남녀는 공격적이면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8월 중으로 선보일 건강식품 브랜드 론칭은 사업다각화의 본격적인 시작점이면서 지속적으로 유망한 사업을 발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올해 들어와 지속적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예로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 에스엔케이글로벌과 다오요트 인수를 완료했다. 또한 8월 중 발광 다이오드(LED) 전문 업체인 세미콘라이트의 지분을 확보해 최대주주의 지위를 획득할 계획으로, 다각적인 방면을 통한 매출 다변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의료관광신문

<저작권자 © 메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효 기자 skilleddoctor@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메디타임즈 & medi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이름
비밀번호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