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강식품 브랜드 'MPRO'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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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한국야구르트)
유산균 선도브랜드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를 새롭게 론칭하며 건강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브랜드 ‘MPRO’(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로 구성된 단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은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적합한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대폭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브랜드 론칭에 맞춰 우수한 신제품도 출시한다. 신제품은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이하 MPRO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하 MPRO 아연)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포함돼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강점을 살렸다. 또한 캡슐에 담긴 특허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줘 건강관리에 효과가 높다.
‘MPRO 비타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비타민은 일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으로 구성됐으며,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를 담아 특화된 연구기술력을 살렸다.
'MPRO 아연'은 액상에 아연을 담았다. 아연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이며,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가 있다.
한국야쿠르트 변경무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시장은 매년 성장하는 추세”라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MPRO’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말까지 ‘MPRO 비타민·아연’ 10입 제품에 한정해 추가증정 및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의료관광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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